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공간/카페 디저트

전망대 아덴 카페 원동점 - 경남 양산





주소: 경남 양산시 원동면 원동로 1289 전망대매화농원
전화번호: 070-8823-7774
영업시간: 10:00~21:00 (L.O 20:30)

 

 
 
 

원동에 카페 아덴이 해질녘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저녁 먹고 바람쐴겸 출발했어요~
가는길에 낙동강 풍경이 너무 예뻐서 차 세우고 사진 엄청 찍으며 이동했어요.^^

 

 

 

너무 예쁘죠?


 
 

오랜만에 드라이브 하고 시원한 바람도 느끼고 했네요.
주말 같으면 주차장이 가득차서 차 댈 곳이 없을텐데,
평일 저녁은 주차공간이 여유 있었어요.



 

 
 
도착해서 바로 보이는 건물은 관광농원 건물이에요.


 

 
 

아덴은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에요.
애견카페가 아닌 동반 가능 카페이니 에티켓은 지켜가며 함께해요.


 

 
 

관광농원 건물은 체험공간이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어요.
아덴 네이버나 인스타에서 신청가능하답니다.



 

 

 

스마트팜은 과학기술로 만들어진 기계 안에서 물로만 채소, 식물을 키워내고, 환경에 피해를 주지않고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자동화 시스템으로 이루어진다고 해요.


 

 
 

체험공간도 너무 예쁘죠?



 

 
 

몰랑이와 아덴 콜라보가 진행중이더라고요.
예쁜 몰랑이 컵케이크 만들기 수업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완제품 머핀 위에 크림으로 몰랑이를 꾸며주는 수업이에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수업이라고하니 아이들 방학 기간 동안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어요.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고 있어요.
티셔츠랑 담요, 색연필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선물용으로도 좋을듯해요.👍






이제 주문하러 카페 건물로 이동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하와이안 선셋, 앙버터 크로와상과 블루베리 마카롱 주문했어요.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원동이 매화로도 유명하지만, 딸기도 또 유명하거든요. 원동 딸기로 만든 슈와 파이 선물세트네요.






저녁 시간에 방문하니 베이커리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이 때가 태풍이 오고 있다고 할때라, 미리 밀짚 파라솔은 다 빼놓으셨더라고요.
조금 허전해 보이는데도 뷰가 좋으니 그저 좋네요.ㅎㅎ






괜히 해질녘 맛집이라고 소문난게 아니죠?
여러번 감탄하며 찍었어요.^^






전망대는 노키즈존이에요.
아무래도 다칠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야겠죠.




 

전망대에 예쁜 포토스팟이 있어요.
아덴의 이미지가 그대로 느껴지는 소품이네요.







사진 찍고 이야기 나누는 동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앙버터 크로와상 너무 귀엽죠?ㅎㅎ
 
 


 
 

선택하길 잘했어요. 너무 맛있고, 아이도 잘 먹더라고요.
 

 

 
 

커피는 늘 진리죠. 오늘은 산미 있는 커피로 한잔 했어요.
 

 

 

 
몰랑이가 아덴 앞치마 입고 있어요~ 꺅. 너무 귀엽잖아요.ㅜ.ㅜ
 

 

 

 
밀짚 파라솔을 다 빼놔서 조금 허전해 보이지만~
인테리어 너무 예쁘죠??
 

음료 마시며 이야기 나누다가 아이와 다시 카페 구경길에 나섰어요.
 


 
 

카페 곳곳을 구경하다가 만난 검은고양이에용.
아덴은 건물 한켠에 길고양이를 위한 사료와 물이 놓여져 있었는데요.
길고양이를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더라고요.
 


 
 

화장실에서 보이는 뷰도 환상적이죠.
뷰때문에 마냥 손 씻고 있을것 같아요.ㅎㅎ
 
 

 

 
여기는 신발 벗고 편하게 앉아서 수다 떨기 너무 좋은 자리 같아요.
아무래도 여름에는 벌레 때문에 조금 힘들겠지만요~
 

 
 
 




화장실 앞쪽엔 이렇게 바 테이블이 있어요.
제대로 낙동강뷰 즐기며 데이트 하기 좋은 자리같아요.






똥손도 금손 만들어주는 카페 아덴♡
사진 맛집이에요.ㅎㅎ






연인들도 많이 보이고,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이 보였어요.
드라이브할 겸 원동 아덴으로 다녀와 보세요.
낮도 좋지만 해질녘 추천합니다~



#원동카페 #전망대카페아덴 #아덴 #카페아덴 #양산아덴 #양산카페아덴 #낙동강뷰카페 #원동베이커리카페 #몰랑이컵케이크만들기 #경남베이커리카페 #스마트팜 #아덴카페









'맛있는 공간 > 카페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수별당 - 울산 울주  (2) 2023.08.21